티스토리 뷰

갤럭시 에어팟 소리 작음 아이폰 안드로이드 볼륨 문제입니다

지금 사용자들이 갤석시에서 아이폰에서 에어팟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에어팟 소리 작음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에어팟 소리 작음


기쁜 소식은 아이폰의 경우에 에어팟 소리 작음 현상 쉽게 해결이 가능합니다. 큰 장점이죠.

방법은 아이폰연결시에 음량 제한을 하는 걸로 해결이 됩니다. 그럼 방법을 조금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에어팟 소리 작음


아이폰 음량 제한 메뉴에 일단 진입을 합시다. 그리고 음악메뉴를 열어보세요. 그리고 나서는 음악메뉴가 보이면 아래쪽에 음량 제한이라는 게 있어요. 이것을 올려줍니다.



이렇게 하면, 아이폰 에어팟 소리 작음 문제는 이런 볼륨 문제는 바로 해결이 됩니다.그럼 갤럭시는 안되는냐? 아닙니다. 갤럭시 또한 쉽게 해결이 됩니다.


아이폰 에어팟 소리 작음


갤럭시의 겨우는 에어팟 소리 작음을 두가지를 체크를 해주시면 되는데요. 우선 먼저 해야할 것은 개발자 모드를 활성화시키는 겁니다.

이렇게 하고 나서는 개발자모드에서 절래볼륨이라는 것을 찾고 사용안함으로 활성화시켜주면 됩니다. 버튼이 있을 겁니다. 이 버튼을 활성화 해주는 겁니다. 이것으로 갤럭시 에어팟 소리 작음 문제가 안되는 경우가 있어요. 


에어팟 소리 작음


이럴경우에는 당황을 하지말고요. 설정을 들어가면 미디어 음량 동기화가 있습니다. 이것을 같이 활성화 시켜주시면 문제는 해결이 됩니다. 말로는 길지만 생각보다 직접해보면 별거 없습니다.


안드로이드 에어팟 소리 작음


이것이 모두 안통한다. 이런경우가 있겠죠? 갤럭시에서 동기화된 에어팟을 일단 삭제한 후에 재연결 하는 방법이 남아있습니다. 이걸로 해결이 될겁니다.


갤럭시 에어팟 소리 작음


간단하게 오늘 갤럭시 에어팟 소리 작음 아이폰 볼륨 문제까지 해결해보았습니다. 아마도 이렇게 하면 될 겁니다. 안되는 경우는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