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마무 휘인 성형 쌍수 알고보면

얼마전에 솔로노래를 낸 헤어지자 그리고 퀸덤에서 대활약한 good luck 불렀던 마마무늬 메인보컬 메보인 휘인님의 건강이 악화 이유 또 성형 그리고 쌍수 설명들어갑니다.


마마무 휘인 성형


얼마전 팬카페에서 난리가 났는데요 휘인님이 병으로 치료를 받아야하는 상황이고 그래서 휴식기를 가져야한다고 해서 난리가 났습니다. 그런데 현재는 좀 좋아지셔서 다행입니다. 

이런 와중에 마마무 휘인 성형에 대해서 말들이 좀 있었습니다. 알고보니 병 때문에 살이 많이 빠지고 그래서 힘드셨던 건데 이걸로 안좋은 소리를 잘 모르면서 하던 분들이 계셨죠.


마마무 휘인 성형


성형이라고 이런 저런 루머로 고생을 하셨는데요 솔직히 스케줄도 바쁘고 아프셨으니 살이 많이 빠지는 게 당연합니다. 잘 알지도 못 하면서 휘인님 성형전에 어떻더라 이런 소리하는 사람들 이해가 잘 안되네요.



마마무 초창기보다 지금 너무 이뻐져서 이런 오해가 나오는데요. 원래 카메라 마사지 좀 받으면 다들 조금씩 이뻐집니다. 지금은 리즈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이뻐지셨는데 화장도 달라지고 이런 것도 좀 영향이 있죠.


마마무 휘인 쌍수


이것 말고 성형설만이 아니라 마마무 휘인님 쌍수했다고 난리를 치고 그래서 사실 쉬는 거라는 둥 이상한 루머 만들고 하던 사람들도 있어요. 이런 게 얼마나 큰 상처를 주는지 잘 모르는 분들이죠.

지금은 병이 많이 나았다고 하지만, 쌍테 또 눈테이프 이런 루머는 사실 아무런 관련도 없으면 그냥 몸이 많이 안 좋아서 쉬셨던 건데 참 세상이 요즘은 무서운 것 같습니다.


마마무 휘인 쌍수


마맘무 팬인데 저도 이런 이야기 들으면 속상하거든요. 당사자는 어마나 속상할지 모르겠습니다. 휘인 성형이니 쌍수니~ 이런 이야기는 신경 안쓰시고 지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쌍커풀 라인이 진해졌다느니 이런 이야기도 나오는데 뭔 소리를 하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휘인 성형


다이어트를 많이 하신 것도 있고 마마무 다른 멤버와 비교를 해서도 보면 다 확인이 되는 내용이죠. 그리고 지금도 고음은 예술이시고 일반 아이돌도 아니고 좀 이상한 소리는 그만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휘인 성형


제가 당사자라면 얼마나 속상할까 이런 생각을 해봤습니다. 가뜩이나 몸도 아픈데 이런 저런 이야기로 신경쓰이면 짜증도 많이 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합니다.


휘인 쌍수


암튼, 마마무 휘인 성형 쌍수는 그냥 말도 안되는 소리니까 팬들은 무시하시고 빨리 건강이 회복되시길 바라는 마음뿐이네요. 시원한 고음 마구 지르시는 모습 보고 싶습니다.


휘인 쌍수


메보의 빈 자리는 아무도 채울 수가 없습니다. 건강이 최우선이니 일단 푹 쉬시고 빨리 단단해진 모습으로 돌아오시길 간절이 기도드립니다.

댓글